정말 열심히 사는 학우분들 많으신 거 같네요
글쓴이
- 2014.05.27. 23:56
- 1710
오늘 중도 1열람에서 밤샘하는 여학우보고 깜짝놀랬음
건설관리학? 그 책보면서 바닥에 앉아서 공부하시던데
전공이 건축인가 봐요
스타벅스 파트너여서 더 놀램
카페 알바 진짜 힘들다단데 특히 스벅은 더 힘들다고 들었음
지금 이 시간에도 중도에서 열공하는 학우분들보고 저도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건설관리학? 그 책보면서 바닥에 앉아서 공부하시던데
전공이 건축인가 봐요
스타벅스 파트너여서 더 놀램
카페 알바 진짜 힘들다단데 특히 스벅은 더 힘들다고 들었음
지금 이 시간에도 중도에서 열공하는 학우분들보고 저도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 열람실에 자리도 많을텐데 왜 바닥에 앉아서 공부하시는 걸까요?
0
0
청아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푸조나무
잠 와서 그런거 아닐까요?!
0
0
따듯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사철나무
헐 그래도 복도나 계단도 아니고 열람실 바닥에 앉아서? ㅋㅋㅋ
0
0
청아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푸조나무
바닥에 앉을수도 있지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놀라네
0
0
애매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꽃향유
여자는 찬데 앉으면 안돼요!
예쁜 여자분들, 몸 조심하세요 ^^~
예쁜 여자분들, 몸 조심하세요 ^^~
0
0
청아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푸조나무
도서관자치위원회에서 자리 정리한다고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예뻤던가요?
0
0
청아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푸조나무
여자인 제가 볼때는 귀엽게 생기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네도 좀 채워~~~~~
0
0
착실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