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프린키피아 출결 글쓴이 2014.05.28. 00:44 924 1 ㅠ 사이버강의 수업인데 제가 깜박하고 5번을 제때못들었는데... 이게 결석처리되는건가요? 혹시 F받을 출결이 수업일수의 1/3이라고 들었는데 아시는분 자세히 가르쳐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어설픈 일본목련 14.05.28. 13:12 깜빡했는데 5번임?손나한심 0 0 어설픈 일본목련 댓글 내용 복사 깜빡했는데 5번임?손나한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설픈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손나한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