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에 이름쓰는거요 ㅠㅠ
글쓴이
- 2014.05.28. 13:29
- 1097
오늘 과제냈는데 제가 표지에 이름을 안넣어서.. 생각해보니깐 이름을 썼는지 너무 헷갈리는거에요 ㅠㅠ
이 경우 교수님께 메일을 드려야할까요..?? 아님 그냥 넘어가도 될려나요 ㅎㅎㅎ
고민돼서 올립니다 ㅠㅠ
이 경우 교수님께 메일을 드려야할까요..?? 아님 그냥 넘어가도 될려나요 ㅎㅎㅎ
고민돼서 올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재수없는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일 드리시는 게 좋죠;
0
0
끌려다니는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우 빠른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에 교수님이 그거 관련해서 말한게 있는데 다 냈는데 이름없는경우 조교들이 보고 알아서 처리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찝찝하면 하는게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