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학기까지 다 못들은 학점 나눠서 들어도 되나요?
글쓴이
- 2014.05.28. 16:19
- 1143
8학기까지 다 못듣고 남은 학점을
9학기,10학기 나눠 들어도되나요?
일부러 그러는건 아니고, 필수이수과목이
1학기만 열리고 뭐 그런 복잡한 사정이 되어서...
가능한가요?
등록금은 8학기 이상 들을때 적용되는 방식대로 적용되는거죠?
9학기,10학기 나눠 들어도되나요?
일부러 그러는건 아니고, 필수이수과목이
1학기만 열리고 뭐 그런 복잡한 사정이 되어서...
가능한가요?
등록금은 8학기 이상 들을때 적용되는 방식대로 적용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과학기란것 자체가 정규학기내에 이수하지 못한걸
듣기 위해서 하는거니 나눠들어도 무방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