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에 관해서 질문합니다.
글쓴이
- 2014.05.28. 22:08
- 1541
예를 들어서 저의 졸업학점이 132학점이라고 가정합니다.
근데, 제가 졸업할 때까지 140학점을 들었습니다. (교양을 8학점 더 들었다고 가정)
그럼 그 초과 이수한 학점도 졸업할 때 평점에 다 들어가나요?
쉽게 말해,
전공에서 한개를 C+을 받았다고 합시다.
그런데 재수강할 자신이 없어서 교양을 3학점 초과이수해서 A+을 받았다고 가정하면,
초과이수학점도 졸업 시 평점낼 때 포함된다면 결국 두 과목 다 B+로 생각할 수 있는 겁니까?
말이 좀 이상하게 느껴지긴 한데.. 의미가 통했으면 좋겠네요..
가능한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포함됨
0
0
황홀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개비자나무
그럼 전공평점 신경 안쓴다면, 재수강 말고 그냥 교양을 더 들어도 학점관리가 되는 거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언제나 A+받는다는 보장도 없고 졸업이 엄청 늦어지죠..
0
0
황홀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 그게됨? 논리상 말이 안되는데..
0
0
센스있는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니깐 딴과목잘해서 점수올리면 되는거아님 이말아님? 어차피 c+ 받고 딴걸수강해서 a+ 올리고 아니면 재수강해서 c+이 b+이되면 둘다 같자나요
그게그건데 차리리 b쁠이 현명한듯
그게그건데 차리리 b쁠이 현명한듯
0
0
즐거운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후는 총평점상승 닥전은 전공평점 상승
0
0
즐거운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가지의 기회비용이네 ㅇㅋ이?
0
0
즐거운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가지의 기회비용이네 ㅇㅋ이?
0
0
즐거운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가지의 기회비용이네 ㅇㅋ이?
0
0
즐거운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