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거짓말
글쓴이
- 2014.05.28. 22:08
- 935
올해본 영화중에 가장 많이 감동적인 영화네요..
만지가 꿈에서 천지가 자살하기전에 달려와서 끌어 안아주는 장면
너무 울컥했네요ㅠㅠ
지금도 죽지않고 살아있는 아이들이 넘 이쁘고 고맙고 그러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추천!
0
0
바보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그렇지만 핀트는 다르네요. 유일하게 눈물났던 장면은 김유정한테 남긴 쪽지 '너도 더이상 힘들지 않기를'
0
0
질긴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참나물
네 천지가 끝까지 친구들을 용서하는 부분이 정말 눈물나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