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은 언제틀어주는것인가 글쓴이 2014.05.29. 02:12 938 1 수업듣는거 힘들다 좀 틀어줘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깔끔한 머위 14.05.29. 02:20 우리과건은 나오던데.. 오늘은 꽤 추웠어요 0 0 깔끔한 머위 댓글 내용 복사 우리과건은 나오던데.. 오늘은 꽤 추웠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깔끔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오늘은 꽤 추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