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인증 포기 했는데 교양
글쓴이
- 2014.05.29. 11:26
- 1024
교양 영역별로 하나씩 아무거나 들으면 되는가요???
공학인증개설아니라도 상관없죠?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포기해도교양 정해준거들어야합니다 꼭 꼭들으세요 장난댓글아니에요
0
0
살벌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해진거 들으셔야되요 꼭듣고싶으시면 그냥 청강으로...
0
0
활동적인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들으면 졸업이 안될텐데~~
0
0
진실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사무실에 물어보는게 제일빠릅니다
0
0
자상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