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인재개발원에 심리검사 신청했는데요.
글쓴이
- 2014.05.29. 11:38
- 1148
신청 상태 보니까 '신청승인'이라고 돼있던데
된 건가요?
날짜 맞춰서 검사 받으러 가면 되나요?
거기 질문 게시판에 물어도 답이 없네요ㅠ
된 건가요?
날짜 맞춰서 검사 받으러 가면 되나요?
거기 질문 게시판에 물어도 답이 없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런것도있나요? 어떤간가요?? 학교홈피에서확인가능한가요??
0
0
특이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닥나무
'부산대 미래인재개발원'이라고 검색해서 들어가면 있어요ㅋㅋ저번에 마이피누 게시판에 홍보글 올라와서 신청했어요. 이번에 mbti성격검사랑 홀랜드 적성검사 해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고맙습니다!
0
0
특이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저는 내일인데 보통 하루전에 문자오던데요.. 이번에는 아직 안왔네요 그냥 가면될거에요!!
0
0
사랑스러운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뚝갈
그르쿤요ㅎㅎ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