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세번 F
글쓴이
- 2014.05.29. 11:55
- 1625
수업 세번 빠지면 F 맞나요?
아 정말 교수마다 다르다고는 하는데
거의 대부분 정해져 있는건지?ㅜ
아 정말 교수마다 다르다고는 하는데
거의 대부분 정해져 있는건지?ㅜ
권한이 없습니다.
세번이 아니라 1/3을 빠지면 f인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깨끗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가 아니라 출석점수를 안주는거 아닌가요??
0
0
머리좋은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수업이냐, 교수성향에 따라 다른데 규정은 삼분의 일 이상 부터 f임.삼분의 일 이상 아니면 f는 안줌.
0
0
끔찍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듣는 수업의 교수님은 4번 빠지면 F 줍니다 ㅜㅜ
0
0
저렴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가 보통 15주고
일반 75분 수업은 일주일에 2번가니깐
한학기에 총 출첵은 30번 한다는건데
그중 중간 기말 뺴면 26번
여기에 삼분의일 선부터 f면
즉 8번 안팍으로 결석하면 f 아닐까 싶네요
일반 75분 수업은 일주일에 2번가니깐
한학기에 총 출첵은 30번 한다는건데
그중 중간 기말 뺴면 26번
여기에 삼분의일 선부터 f면
즉 8번 안팍으로 결석하면 f 아닐까 싶네요
0
0
진실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달맞이꽃
작년에 친구가 3번 결석하고 (교수님이 수업첫날 확실하게 말씀하셧음... 3번결석은 바로 칼 F라고ㄷㄷ) 다음날 교수님 찾아가서 죄송하다고 한번만 봐달라고 싹싹 빌엇는데... 음... 결국에 F는 안주셧는데 좋은성적 주시진 않았네요ㅋㅋㅋ;
0
0
진실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의별로 총점에서 1.5점씩 까는분도 있고 일정 결석수 못채우면 F날려버리는것도 있고.. 강의별로 다달라요ㅎ
0
0
잉여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