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 2학년 수료학점이요.. 글쓴이 2014.05.29. 15:23 1969 2 2학년 2학기 겨울계절까지 합쳐서 수료학점에 반영되는 것 맞나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치밀한 목련 14.05.29. 15:32 학교마다 다르니 모집요강 보고 결정하세요 0 0 치밀한 목련 댓글 내용 복사 학교마다 다르니 모집요강 보고 결정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치밀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과감한 수크령 14.05.29. 17:51 ㄴㄴ 거의다 겨울계절 안들어감 원서내는 시기가 2학기도중이라 0 0 과감한 수크령 댓글 내용 복사 ㄴㄴ 거의다 겨울계절 안들어감 원서내는 시기가 2학기도중이라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과감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