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반지 있잖아요..
- 2014.05.29. 16:57
- 1914
반지의제왕에 나오는 절대반지..
뭐 그거 끼면 무슨 효과가 생기나요?
그게 뭐라고 그렇게 아우성인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영상보니까 호빗이 절대반지 끼는 순간이 나오던데 그럼 왜 그 세계는 멸망을 안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왜 다 안죽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우론에게 누군가가 바치는걸 막기 위해 없애거나 가둬둬야 하는거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절대반지가 스미골인가 골룸인가랑 같이 화산에 빠졌잖아요?
그럼 절대반지도 녹아서 소멸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절대화산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항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우론 부하들이 보는 이유는 그 부하들이 인간의 9반지인가 7반지의 노예이기 때문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반지 말고 그밑에 절대반지 다음으로 좋은 반지에 탐욕땜에 계속 반지끼다 사우론 노예된게 나즈굴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능력 이예요?
나즈굴? 사람 이름이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놈들 무리를 지칭하는 말이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즈굴대장에 대한 예언이있었는데 그 예언을 여자가 바꿔서 죽일수있었던거고 일반적으론 못죽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나즈굴은 일반 사람을 죽일 수 있나요?
나즈굴대장예언 얘기는 무슨 말씀이신지 이해가 안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판타지라서 소설이나 세계관을 모르시면 힘들듯하네요..
원래 엄청난 힘을 가진 반지가 몇개던가 9개던가 드워프들이 만들었는데 그 반지를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반지가 절대 반지구요..
힘에 취한 인간 왕들이 절대반지를 제외한 반지를 끼고 힘을 탐하다가 타락합니다 -> 나즈굴이라는 이름으로 불림..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죽일 수 없음..
원래 절대 반지는 사우론이 끼고 있었는데 반지에는 사우론의 힘이 담겨있구요.. 인간/엘프/드워프와의 전쟁으로 인간 한명이 손가락을 잘라서 반지를 빼앗지만, 반지를 파괴하지 않고 자기가 갖고 튑니다...먹튀;;;
원래 절대 반지는 사우론을 제외하고는 소유주를 타락시키는 능력이 있어서 그런데,
타락시키는 이유는 원래 소유주인 사우론에게 돌아가기 위해서...
어찌어찌 타락해서 죽는 인물들이 많아지는데...마지막에는 골룸->빌보->프로도로 넘어가지요
그래서 타락해서 안죽은 경우는 빌보랑 프로도가 유일함..
사우론 말고는 절대 반지의 힘을 제대로 끌어낼 수 없고...투명화 정도만 되구요.
사우론은 저 반지만 있으면 원래 힘이 돌아오기 때문에, 반지 원정대 영화에서 프로도와 일행들이 절대 반지를 없애기 위해 화산 섬으로 가는겁니다..
요약하면,
나쁜 악당이 끼면 안되는 반지(힘)을 없애기 위한 여행
그리고 요즘에 나온 호빗은 프로도의 양아버지 빌보의 젊었을적 여행(반지를 얻은 과정과 그 이후의 모험)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irror.enha.kr/wiki/%EB%B0%98%EC%A7%80%EC%9D%98%20%EC%A0%9C%EC%99%95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