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글쓴이
- 2014.05.30. 10:18
- 1532
하기개원 기숙사 신청할때 퇴실예상날짜도 입력하던데 그럼 제가 입력한 날짜에 퇴실해야하나요?
공지사항에는 하기기숙사 일정은 8월까지 되어있던데 전 계절끝내고 퇴실하고싶어서요
공지사항에는 하기기숙사 일정은 8월까지 되어있던데 전 계절끝내고 퇴실하고싶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는방배정을 위한거일뿐 먼저퇴실하시고싶으면 행정실에 말하고 퇴실하면되요ㅎ
0
0
침착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좀씀바귀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한가지만 더 여쭤봐도 될까요?
그럼 공지사항에 떠 있는 비용은 8월달까지니 당연히 계절수업까지만 살면 비용도 더 싸지겠지요?
한가지만 더 여쭤봐도 될까요?
그럼 공지사항에 떠 있는 비용은 8월달까지니 당연히 계절수업까지만 살면 비용도 더 싸지겠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퇴실하실때 남은기간 만큼 돌려받으실거 같네요 .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에 연락해보시는게 정확하겠죠~?
자세한 사항은 행정실에 연락해보시는게 정확하겠죠~?
0
0
침착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좀씀바귀
친절히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월말에 퇴실 신청하시면 7월의 남은 며칠은 90%돌려주고 8월치 내신건 전부 돌려받으세요
0
0
외로운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대극
우와!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