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뽑을 수 있는 치과
글쓴이
- 2014.05.30. 10:55
- 1677
치과에서 사랑니 났다고 뽑으라고 하는데 여기선 못한다고 하네요ㅠㅠ
사랑니 뽑으신분 어느 치과에서 하셨어요?
비용은 얼마나 들었나요?
사랑니 뽑으신분 어느 치과에서 하셨어요?
비용은 얼마나 들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학병원. 보험처리되서 얼마안해요. 개당 최대2만원정도에 Ct비용추가요. 미리 예약하시길.
0
0
한심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병원 추천해요ㅋㅋ굳 단점은 예약이 너무 밀렸다는점ㅠ
0
0
불쌍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급하시면 남천동 성분도치과 전화해보세요 여기도 예약제~
0
0
점잖은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예인치과??에서 뽑았는데 십만원정도 들었어요 피뽑아서 분리해서 넣는다고??제가 다른치과에서 신경때문에 부작용 있을수도 있다는 말 들었었는데 부작용없이 금방 아물었어요~근데 비싸게 뽑긴했네요ㅠㅠ
0
0
외로운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부산대 치과병원에서 한개 뽑는데 12만원들었어요 ㅠㅠ 매복사랑니였었어요 ㅠㅠㅠ
0
0
날씬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정문쪽 지나서 있는 미소드림치과에서 저번에 매복사랑니 발치했는데 2만원인가 나왔어요. 발치도 잘됐고 친절하고 좋습니당 ㅋㅋ 전 사랑니부분이 많이 부어서 붓기 좀 없애고 바로 발치했어요 ㅎ 일주일안에 발치됐던듯
0
0
촉박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