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지방선거 교육감 후보중에서요
글쓴이
- 2014.05.30. 10:59
- 1972
우리학교 사범대 교수님이신 후보분이 계시던데
이분 실제로 어떠신지 아는 학우분 계십니까?
이분 실제로 어떠신지 아는 학우분 계십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후보중제일나아요 현교육감이랑 양강구도요
3
1
치밀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꽃창포
집시법 위반으로 벌금받으신거있던데 그거 어떤상황이었는지 아시면 좀가르쳐주세요ㅜ
0
0
유별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꽃창포
아.. 지금 교육감이랑 양강구도군요
개인적으로 ㅋㅋㅋ 지금 교육감은 제 이익에 부합하는 공약 내걸어놓고 개똥도 안지켜서 굉장히 맘에 안드는데..
잘됐네요 울학교 교수님 한표 드려야겠어여
개인적으로 ㅋㅋㅋ 지금 교육감은 제 이익에 부합하는 공약 내걸어놓고 개똥도 안지켜서 굉장히 맘에 안드는데..
잘됐네요 울학교 교수님 한표 드려야겠어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약이행 제일많다고 자랑하던 교육감이던데
잘 안지켯나 보네요
잘 안지켯나 보네요
0
0
상냥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골담초
그분 본인이 10만 원이상 해당하는 금품수수하면 징계먹이는 원스트라이크 아웃제 도입하고 본인이 300만 원인가 여튼 비싼 명품 옷 받으시고 성의를 어찌 무시하냐 앞으로 안 받겠다고 변명만 늘어놓으신 분...본인 말을 본인이 안 지킴...
0
0
참혹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골담초
다른 공약은 다 떠나서 ㅎㅎ
저와 관련된 공약 그거 믿고 4년전에 뽑아줬는데 뒷통수 치네요...ㅎㅎㅎㅎ
저와 관련된 공약 그거 믿고 4년전에 뽑아줬는데 뒷통수 치네요...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골담초
강원도 교육감 공약 이행률 98%입니다 공약이행 최고인건 새빨간 거짓말
0
0
고상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은대난초
캬 그런사람을 뽑아야할텐데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스쿨 교수님도 좋음
0
0
깔끔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스쿨 교수님과 사범대 교수님 중 고민하고 있는데,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정보 좀 주세요.
0
0
즐거운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사람/나쁜 사람의 판단 이전에 공약이나 정책 실현 가능성을 봐야 하지 않나요... 온갖 무상정책(사실은 모두 세금이 들어가는 것들이지만)에 발목이 잡힌 행정, 교육현장을 성토하는 목소리가 요새 자주 들려오는데. 소위 진보 교육감 측에서 너무 무대책 선심성 공약이 남발하는 것 같네요. 김석준 교수님도 그렇고, 거기에 덩달아 춤추는 현 임혜경 교육감 공약도 참...
0
0
짜릿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편백
개인적으론 부경대를 성공적으로 이끈 전 부경대 총장 박맹언 후보에게 눈길이 가네요. 부산경남 1등 자아도취에 빠져 이리저리 헤매는 부산대를 보다가, 최근들어 탄탄하게 학생들 밀어주고 지원하는 부경대의 교육 저력을 찾아볼 수 있을까... 호기심도 생기구요.
1
0
짜릿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론하는거봤는데 사범대교수님이시죠? ㄱㅅㅈ 후보가 젤 낫던데요..현교육감 말빨딸리니까 자꾸 안보교육어떻게 할거냐고 자꾸 북한얘기꺼내고...
0
0
다부진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히 ㄱㅅㅈ 후보가 제일 말은 잘 하더라구요.
어쨋든 분명한건
부산 교육은 전국에 비해서 한참 발전이 느립니다
현 교육감이 잃어버린 4년..ㅡㅡ
어쨋든 분명한건
부산 교육은 전국에 비해서 한참 발전이 느립니다
현 교육감이 잃어버린 4년..ㅡㅡ
0
0
괴로운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존경합니다^.^
0
0
육중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ㅅㅈ 후보가 제일 나아요
0
0
밝은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