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지방선거 교육감 후보중에서요

글쓴이
  • 2014.05.30. 10:59
  • 1972
우리학교 사범대 교수님이신 후보분이 계시던데
이분 실제로 어떠신지 아는 학우분 계십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치밀한 꽃창포 14.05.30. 11:21
후보중제일나아요 현교육감이랑 양강구도요
3 1
유별난 밀 14.05.30. 11:34
치밀한 꽃창포
집시법 위반으로 벌금받으신거있던데 그거 어떤상황이었는지 아시면 좀가르쳐주세요ㅜ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0. 11:41
치밀한 꽃창포
아.. 지금 교육감이랑 양강구도군요
개인적으로 ㅋㅋㅋ 지금 교육감은 제 이익에 부합하는 공약 내걸어놓고 개똥도 안지켜서 굉장히 맘에 안드는데..
잘됐네요 울학교 교수님 한표 드려야겠어여
0 0
상냥한 골담초 14.05.30. 12:02
글쓴이
공약이행 제일많다고 자랑하던 교육감이던데
잘 안지켯나 보네요
0 0
참혹한 광대수염 14.05.30. 12:15
상냥한 골담초
그분 본인이 10만 원이상 해당하는 금품수수하면 징계먹이는 원스트라이크 아웃제 도입하고 본인이 300만 원인가 여튼 비싼 명품 옷 받으시고 성의를 어찌 무시하냐 앞으로 안 받겠다고 변명만 늘어놓으신 분...본인 말을 본인이 안 지킴...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0. 12:15
상냥한 골담초
다른 공약은 다 떠나서 ㅎㅎ
저와 관련된 공약 그거 믿고 4년전에 뽑아줬는데 뒷통수 치네요...ㅎㅎㅎㅎ
0 0
고상한 은대난초 14.05.30. 15:10
상냥한 골담초
강원도 교육감 공약 이행률 98%입니다 공약이행 최고인건 새빨간 거짓말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0. 15:23
고상한 은대난초
캬 그런사람을 뽑아야할텐데요....ㅠㅠ
0 0
깔끔한 윤판나물 14.05.30. 11:26
로스쿨 교수님도 좋음
0 0
즐거운 털쥐손이 14.05.30. 12:11
로스쿨 교수님과 사범대 교수님 중 고민하고 있는데,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정보 좀 주세요.
0 0
짜릿한 편백 14.05.30. 12:23
좋은 사람/나쁜 사람의 판단 이전에 공약이나 정책 실현 가능성을 봐야 하지 않나요... 온갖 무상정책(사실은 모두 세금이 들어가는 것들이지만)에 발목이 잡힌 행정, 교육현장을 성토하는 목소리가 요새 자주 들려오는데. 소위 진보 교육감 측에서 너무 무대책 선심성 공약이 남발하는 것 같네요. 김석준 교수님도 그렇고, 거기에 덩달아 춤추는 현 임혜경 교육감 공약도 참...
0 0
짜릿한 편백 14.05.30. 12:26
짜릿한 편백
개인적으론 부경대를 성공적으로 이끈 전 부경대 총장 박맹언 후보에게 눈길이 가네요. 부산경남 1등 자아도취에 빠져 이리저리 헤매는 부산대를 보다가, 최근들어 탄탄하게 학생들 밀어주고 지원하는 부경대의 교육 저력을 찾아볼 수 있을까... 호기심도 생기구요.
1 0
다부진 정영엉겅퀴 14.05.30. 12:50
토론하는거봤는데 사범대교수님이시죠? ㄱㅅㅈ 후보가 젤 낫던데요..현교육감 말빨딸리니까 자꾸 안보교육어떻게 할거냐고 자꾸 북한얘기꺼내고...
0 0
괴로운 미나리아재비 14.05.30. 13:12
확실히 ㄱㅅㅈ 후보가 제일 말은 잘 하더라구요.
어쨋든 분명한건
부산 교육은 전국에 비해서 한참 발전이 느립니다
현 교육감이 잃어버린 4년..ㅡㅡ
0 0
육중한 새박 14.05.30. 23:09
저는 존경합니다^.^
0 0
밝은 비수수 14.05.31. 15:10
ㄱㅅㅈ 후보가 제일 나아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