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어때요?
글쓴이
- 2014.05.30. 11:49
- 1184
중도에 요즘 사람이 너무 많아서 괜찮은 자리는 바로옆에 사람들이 붙어있어서 너무 불편하네요....ㅠㅠㅠ
그렇다고 텅 빈 자리는 오가는 인구가 많아서 좀 신경쓰이고요(등뒤로 누가 지나가는걸 안좋아해서..)
건도는 유동인구가 별로없다고 하던데 어떤가요? 아님 연도는요?
탭으로 자료보며 공부하는데 충전할만한 곳은 있나요ㅠㅠ
학교 4년넘게 다니면서 저학년때말곤 건도 가본적이 없네요 ㅋㅋ 연도서도 공분 안해봤고,,
으 이 뼛속까지 중도녀같으니라고 ㅎㅎㅎㅎㅎ
그렇다고 텅 빈 자리는 오가는 인구가 많아서 좀 신경쓰이고요(등뒤로 누가 지나가는걸 안좋아해서..)
건도는 유동인구가 별로없다고 하던데 어떤가요? 아님 연도는요?
탭으로 자료보며 공부하는데 충전할만한 곳은 있나요ㅠㅠ
학교 4년넘게 다니면서 저학년때말곤 건도 가본적이 없네요 ㅋㅋ 연도서도 공분 안해봤고,,
으 이 뼛속까지 중도녀같으니라고 ㅎㅎ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