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때부터..
글쓴이
- 2014.05.30. 12:31
- 1113
자기가 하고 싶은 주제 정해서 논문 쓸 수 있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능력이나 연구비끌어올 자신만 있으시다면 충분하죠
0
0
화사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어저귀
연구비라함은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에가서 받아오는 건가요? 교수님 허락 맡고 연구해야 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연구비는 대기업이나중견기업에서 받아오는건데 기업에서 제시하는연구해주거나 학우분께서 설계나 예비논문?써놓고 업체돌아다니면서 기술지원해줄테니 연구하는데 연구비달라이런식으로되는데
학부생한테는 그렇게잘이라기보단 절대안쥬죠. . . .
학부생한테는 그렇게잘이라기보단 절대안쥬죠. . . .
0
0
화사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