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에서 에어컨 틀 때
글쓴이
- 2014.05.30. 12:50
- 1072
버스에서 에어컨 나오는데 한두명 승객이 자기옆창문을 활짝 열어놓으면 좀 신경쓰이지않나요? 시원한바람이 빠져나가버려서 에어컨은 그저 선풍기정도의 역할밖에 못하니까 소수의 사람때문에 아까운 에너지를 낭비하는것 같고ㅜ 방금도 활짝열어놓은 승객이 내리자마자 그자리가서 창문닫아버리고 왔어요. 제가 너무 민감한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신경 쓰이긴 하는데 뭐. 에어컨 바람 싫어하는 사람이었을 수 있으니까요ㅎ
0
0
뛰어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어컨 때문에 너무 머리아프거나 울렁거릴때 창문 조금씩 열기도해요
0
0
유별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기도하겠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워서 그래요,,,요즘 그리 덥지도 않은데 덥다는 소수의 승객 때문에 에어컨 틀잖아요ㅠㅠ너무 이기적이신듯..
0
0
힘쎈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