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하는 레포트 쓸 때
글쓴이
- 2014.05.30. 17:46
- 1292
어떤 논문같은걸 요약하는 레포트면 관점을 어떻게 잡고 써야하나요?
내가 연구자인 마냥, 즉 1인칭 관점에서 그냥 요약만 줄줄 하면 되나요?
아니면 3인칭 입장에서 '그는 ~라고 주장한다.' 식으로 써야하나요?
내가 연구자인 마냥, 즉 1인칭 관점에서 그냥 요약만 줄줄 하면 되나요?
아니면 3인칭 입장에서 '그는 ~라고 주장한다.' 식으로 써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