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멘토하시는분들 첫만남때뭐했나요? 글쓴이 2014.05.30. 18:00 1029 1 4시간할건데 뭐해야되죠 ㅠㅠ 도움좀 주세여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깨끗한 비름 14.05.30. 20:24 초등학생아닌가요? 첫만남부터 네시간은 무리일거같은데요? ;;; 0 0 깨끗한 비름 댓글 내용 복사 초등학생아닌가요? 첫만남부터 네시간은 무리일거같은데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깨끗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