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 요가 해보신분?
글쓴이
- 2014.05.30. 22:46
- 1426
경암에 아직 요가 운영하고있나요?
하고있다면 남자들도 있는지 궁금하네요.
하고있다면 남자들도 있는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하네요 너무뻣뻣해서 한달정도다녀보고싶은뎅
0
0
유별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20명에 남자7-8명정도됐었어용 남자적을땐 5명정도
0
0
특이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뱀고사리
얼마에여? 너무 바람직하네요.
0
0
찬란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수금 7시-8시반까지 한달3만원용
0
0
특이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가하면 유연성 기를수 있나요?
언제 가입받죠 ?
언제 가입받죠 ?
0
0
특별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뽕나무
암때나 가서 삼만원내고 등록하면되요월수금수업이예용
0
0
싸늘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 생각보다 많았어요 일곱여덟명되는거같앗는데!! 한 삼분의일정도는 남자인듯?
0
0
싸늘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