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학과하생 소환
글쓴이
- 2014.05.31. 00:54
- 1218
수소 원자내부에서 전자가 핵주위를 회전할때 괘도를 점프한다고 들었어요 마치 순간이동하는것처럼! 전자는 질량이 없나요? 어떻게 순간이동이 가능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서운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섬초롱꽃
설명 잘해주셨는데 확률적 분포도 함께 말하면 좋겠군요. 그래야 점프한다고 생각하면서 이상하다는 생각이 없어질테니까요.
0
0
까다로운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핵주위를 회전한다고 생각하시면 안됨.
마치 안개처럼 퍼져있는거
마치 안개처럼 퍼져있는거
0
0
똥마려운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너지가 연속적이지 않고 불규칙적으로 되어있슴돠.
이걸 양자화되었다고 합니다요.
계단을 오르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요.
계단을 오르는데 필요한 에너지가 없으면 그 계단의 층에 머무르게 됩니다요.
근데 그 에너지가 넘으면 한 칸 올라가게 됩니다요.
대충 그런 개념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