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강사 평생직업은 힘들까요
글쓴이
- 2014.05.31. 01:21
- 1559
큰스트레스없고.. 일하는 시간대비 돈버는거도 보니까 나쁘진 않은거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강사라는게 끊임없이 공부하고 배워나갈 자세가 아니고 단순히 먹고사는 개념으로 하신다면 학생에게 미안해서라도 못 할 것 같네요.
0
0
정중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으로 대략 10년후면 영어만 잘해서는 살아남기 힘들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0
0
포근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