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깨어있으신분

글쓴이
  • 2014.05.31. 02:18
  • 1723
깨어있으신분 저랑 좀 놀아주세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1
찌질한 벋은씀바귀 14.05.31. 02:20
놀아봅시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21
찌질한 벋은씀바귀
왜 아직도 안 주무시고계세요?
0 0
찌질한 벋은씀바귀 14.05.31. 02:23
티비보고있걸랑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25
찌질한 벋은씀바귀
아~그렇구나 그럼 자취아니시겠네요?
집이 부산인가봐요?
낼은 딱히 계획없어요?
0 0
찌질한 벋은씀바귀 14.05.31. 02:26
글쓴이
아뇨 북문앞자취인데요 ㅋㅋ님은안자고머하시길래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27
찌질한 벋은씀바귀
아...전 외국이라 여긴 낮인데 친구가 없어 혼자밥 먹느랴 심심하네요ㅜ
0 0
찌질한 벋은씀바귀 14.05.31. 02:30
글쓴이
외국어디인가요 ㅋㅋ머먹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31
찌질한 벋은씀바귀
미국이구요 오늘 큰맘먹고 벼르고벼르던 일식뷔페점왔는데 3접시 밖에 못 먹겠어요 돈이 20불인데ㅜㅜ벌써 배불러요
0 0
짜릿한 영춘화 14.05.31. 02:46
글쓴이
미국 어디요? 전 유타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48
짜릿한 영춘화
유타요? 전 동부쪽이요
0 0
짜릿한 영춘화 14.05.31. 03:46
글쓴이
동부 어디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3:48
짜릿한 영춘화
너무 자세히 알려드리면 알아보시는 분이 계실수도 있으니 보스톤과 뉴욕 둘 중 한곳이라고만...
0 0
짜릿한 영춘화 14.05.31. 03:50
글쓴이
참나 ㅋㅋㅋ 누가 알아본다고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3:52
짜릿한 영춘화
비꼬으실려면 댓글 안달아주셔도 되요
0 0
찌질한 벋은씀바귀 14.05.31. 03:26
글쓴이
배부르시면 제가 대신 먹어드릴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3:35
찌질한 벋은씀바귀
오세요 여기
종류 짱짱 많고 맛도 있어영~
0 0
유쾌한 양배추 14.05.31. 02:26
낼주말이니까 안자는사람이잇군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26
유쾌한 양배추
님은 왜 안자고있어요?
0 0
어설픈 파 14.05.31. 02:27
후후.. 나를 찾는 사람이 있다니..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28
어설픈 파
안녕하세요
많이들 깨어계시네요~
0 0
어설픈 파 14.05.31. 02:29
글쓴이
불면증환자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30
어설픈 파
ㅜㅜ 정말요?
걱정이 많으셔서 그런거 아닌가요?
0 0
어설픈 파 14.05.31. 02:35
글쓴이
사실 생활리듬이 박살나서 잠이 들 수가 없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도서관을 가야하는데 일어날 수 있을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37
어설픈 파
헐...지금 자도 피곤할텐데ㅜ제가 외롭지만 님은 보내드리겠습니다ㅋㅋ언능 눈감고 잠들도록 해보세요~
0 0
어설픈 파 14.05.31. 02:37
어설픈 파
더 놀아드리고 싶지만 여기는 새벽 2시 36분..
이만 자러 갑니다. 즐거운 미국생활 하시고 ㅎㅎ
조금 쉬다가 스시 더 드셔보세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38
어설픈 파
감사합니다.
굳밤되시고 주말잘 보내세요:)
0 0
일등 수송나물 14.05.31. 02:35
생각이 많아지는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37
일등 수송나물
무슨 생각을 그리도하세요ㅜ
0 0
일등 수송나물 14.05.31. 02:38
글쓴이
연애?? 요! 고민이 많아서용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39
일등 수송나물
남자분이세요? 상담? 해드릴께요~
0 0
일등 수송나물 14.05.31. 02:41
글쓴이
네 남자입니다.. 과씨씨가 될거같은데 생각이 많아서요.
과씨씨다보니 함부로 시작하기가 꺼려져서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43
일등 수송나물
여자분은 과씨씨에대해 호의적이신지 얘기해보셨나요?
저도 개인적으론 과씨씨는 너무 주위 안좋은 얘길 많이 들어서...특히 남자분보다도 여자분한테 더 안좋다해서 상대여성분도 걱정되네요
근데 정말 고민되겠어요ㅜ
0 0
일등 수송나물 14.05.31. 02:45
글쓴이
그런거는 잘 모르는거같습니다. 서로에 대한 호감은 확인했으나. 제가 좀더 알아가자고 했습니다. 그러고 일주일쯤뒤에 날 어떻게.생각하냐고 물었는데 뭔가 편하고 가깝기는 한데 좋아하는감정인지아닌지는 몰겠다하더라구여. 저는 이런 관계가 오래지속되면 안좋을거같아 빠른시일내에 결정을 내릴까한데 제가 말실수를 한게 아닌가하는 생각더 듭니다. 그냥 좀더 지내다가 고백했어야했을까요. 진지하게 생각하고있는 친구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47
일등 수송나물
알아보자고 하신 후 일주일간 따로 만나 데이트도 해보셨나요?
여성분도 진지하게 생각하셔 쉽게 자신의 감정을 결정하기 힘드신것같네요
0 0
일등 수송나물 14.05.31. 02:49
글쓴이
데이트까진 아니지만 만남을 계속 가지고 이야기도 나눴거든요 제가 너무 강제..였지않았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에히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52
일등 수송나물
만약 님께서 진심이고 씨씨도 괜찮다는 확신이 있으시면 그 여성분께 잘 말씀하시는 것으로 연인관계로 발전할것같아요 호감상태에서 편한느낌을 받는 상대로 일주일만에 진전되셨으니 믿음을 주시는 말과 행동으로 여성분은 확신을 가지시고 잘되실것같네요
0 0
일등 수송나물 14.05.31. 02:56
글쓴이
고마워요 사실 답얻으려는것보단 그냥 말이 하고싶었어요. 지금은 자고 있을 그 친구가 너무 보고싶네요. 이런 기분 오랜만이기도하고 제가 그만큼 진지해졌나봅니다~~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2:58
일등 수송나물
학번이 좀 높으신가봐요?! 그런 분 오랜만에 만나셨다니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뭐든 훗날 후회가 조금이라도 덜 남는 쪽이 좋으니까요 님 상대여성분이 부럽네요
0 0
일등 수송나물 14.05.31. 03:01
글쓴이
입학한지는 그래도 좀 되었네요^^ 말 나온 김에 자고있겠지만 카톡이라도 보내놓아야겠네요. 고마워요 잘 되는 쪽으로 일이 풀리면 좋겠어요. 저도 이제 슬슬 자야겠어요. 타향살이 힘들겠지만 모쪼록 힘내시고.. 다시 피누에서 만날 날이 있으면 좋겠네요.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기를.^^
0 0
글쓴이 글쓴이 14.05.31. 03:02
일등 수송나물
네~저도 얘기 나누게되서 즐거웠어요 댓글 달아주시고 대화에 응해주셔 감사합니다.
잘되셨음 좋겠고 굳밤되세요~:)
0 0
과감한 은대난초 14.05.31. 12:16
깨어있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