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학원다니시는분 학원 어디가좋은가요??
글쓴이
- 2014.05.31. 04:07
- 3833
엠디엔피 거기가 대략 오백정도하더라구요 종합반이... 근데메가엠디도 좋다구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피트 약사되는거죠?
0
0
착잡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가 단과하세요 종합은강사진이구림
0
0
꼴찌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엠디엔피 종합반인데 405만원인데 뭔소리죠?
여긴 다좋은데 출석 강제는 없음 참고
여긴 다좋은데 출석 강제는 없음 참고
0
0
한심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광대나물
진짜요? 원장님이 저보고 원래 480인데 깎ㄲ아서 450해준다했는데 뻥이였나보네요ㅜㅜ 님도뭐 할인해준다구 그런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광대나물
근데 정말 언제등록하든 한두달 세달뒤등록해도 가격이 똑같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몰라요 ㅋ
저는 친구랑 같이 등록해서 최대할인받아서 그런듯,
학원에서 시기에상관없이 가격 똑같다고 그러는데 제가 11월에 등록했으니까 맞는거같네요
저는 친구랑 같이 등록해서 최대할인받아서 그런듯,
학원에서 시기에상관없이 가격 똑같다고 그러는데 제가 11월에 등록했으니까 맞는거같네요
0
0
한심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