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ㄴㅇ(외국인 시간강사) 수업
글쓴이
- 2014.05.31. 12:34
- 2417
진짜 계절이던 뭐던 다른 과목으로 바쁜 사람은 듣지말길.
이때까지 국제학부 복전하면서 과제 양은 많아도 할 때마다 나한테 도움이 된다는 생각은 들었는데.
이건 진짜 뭐....의미없는 글쓰기를 왜 이렇게나 많이 시키는건지.
진짜 비추합니다.
이시간에 그냥 이 과목 안듣고 자기 전공 공부나 다른 거 준비하는게 나을듯.
자기 사상 일방적으로 주입만 시킬러그러고.
쓸데없는 내용만 읽고 매주 쓸데없고 의미없는 요약해오라함.
수업이 질적으로 높은 것도 아니고....
진짜 머리에 남는 거 하나없고 학비 아깝네요..
진짜 이 과목 선택한거 내 최대 실수.
절대 비추. 절대 듣지마세요.
이때까지 국제학부 복전하면서 과제 양은 많아도 할 때마다 나한테 도움이 된다는 생각은 들었는데.
이건 진짜 뭐....의미없는 글쓰기를 왜 이렇게나 많이 시키는건지.
진짜 비추합니다.
이시간에 그냥 이 과목 안듣고 자기 전공 공부나 다른 거 준비하는게 나을듯.
자기 사상 일방적으로 주입만 시킬러그러고.
쓸데없는 내용만 읽고 매주 쓸데없고 의미없는 요약해오라함.
수업이 질적으로 높은 것도 아니고....
진짜 머리에 남는 거 하나없고 학비 아깝네요..
진짜 이 과목 선택한거 내 최대 실수.
절대 비추. 절대 듣지마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실용영어 데니엘 인줄... 참 좋은 교수님인데 ㅎ
0
0
억울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미국부용
맞는것같은데
0
0
저렴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금식나무
그사람은 아닙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니엘~~
아 참고로 제친구이름이 다니엘이라서
보고싶어서 적어봤네요
아 참고로 제친구이름이 다니엘이라서
보고싶어서 적어봤네요
0
0
질긴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ㅍㅌㄹ이 진짜 ㅆㄹㄱ
0
0
정중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영춘화
Gsp교수들 너무 막 뽑지않음? 얘기들어보면 한국이란 나라 생전모르다가 인터넷보고 그냥 지원했는데 운좋게됐다고..솔직히 한국와서 (좀 고급)영어회화학원 들어갈 사람일 수도 있는거고.
진짜 필터링 제대로하는건지 모르겠음.
강의평가 반드시 반영해서 실력 검증안된 교수들 좀 잘라라 국제학부 진짜
진짜 필터링 제대로하는건지 모르겠음.
강의평가 반드시 반영해서 실력 검증안된 교수들 좀 잘라라 국제학부 진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영춘화
ㅍㅌㄹ 다른 과로 쫓겨남ㅋㅋㅋㅋㅋ 개날로먹음
0
0
흐뭇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꽃마리
진짜 제대로 된 교수 좀 뽑았으면.
아예 국내 스카이 출신 교수들을 부르던가..
진짜 싫음...
아예 국내 스카이 출신 교수들을 부르던가..
진짜 싫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gsp화남
0
0
유쾌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풍란
수업 한번 들어보삼 진짜....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