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The Face Shop 글쓴이 2014.05.31. 12:48 2081 2 첨부(1) 첨부(1) 1. image.jpg File Size: 163.8KB/Download: 0 더 페이스 샵에서 파는 풋크림 있잖아요! 1. 효과가 좋나요? 2. 얼마 하나요? 3. 오늘 몇시까지 하나요? 감사합니다!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명랑한 여주 14.05.31. 13:12 발 각질제거하는거요? 저희엄마 해드렸는데.. 효과짱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징그러울만큼 각질제거가 잘되더라구요 그 두꺼운 각질이 막 사라졌음.. 2번 3번은 홈페이지찾아보세요 0 0 명랑한 여주 댓글 내용 복사 발 각질제거하는거요? 저희엄마 해드렸는데.. 효과짱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징그러울만큼 각질제거가 잘되더라구요 그 두꺼운 각질이 막 사라졌음.. 2번 3번은 홈페이지찾아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명랑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5.31. 13:14 명랑한 여주 thax u!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thax u!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명랑한 여주 14.05.31. 13:12 발 각질제거하는거요? 저희엄마 해드렸는데.. 효과짱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징그러울만큼 각질제거가 잘되더라구요 그 두꺼운 각질이 막 사라졌음.. 2번 3번은 홈페이지찾아보세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