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앞 향수....
글쓴이
- 2014.05.31. 12:55
- 2531
오늘이 여친 생일이라 향수를 사주려고 합니다 가격은 한 4~5만원정도까지 생각하고있는데 괜찮은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릴께여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넬이나 디올 향수 아니고서는 일반 향수 30미리 정도는 5-6만원 안에 삽니다 시향 해보시고 사시고 윗분 말씀에 에뛰드나 미샤는 비추에요. 아마 사주셔도 안쓰실듯... 무난한거 사시려면
랑방이나 베르사체 그쪽이 나쁘지 않겠네요
랑방이나 베르사체 그쪽이 나쁘지 않겠네요
0
0
훈훈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앞에 랑방이나 베르사체가 있나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페라가모 인칸토 참
모스키노 아이러브러브
엘리자베스아덴 그린티
추천해드려요. 호불호가 크지않아요. 학교앞 아리따움이나 올리브영 , 왓슨스에 있어요
페라가모 인칸토 참
모스키노 아이러브러브
엘리자베스아덴 그린티
추천해드려요. 호불호가 크지않아요. 학교앞 아리따움이나 올리브영 , 왓슨스에 있어요
0
0
무거운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왓슨즈 왼쪽 대각선 방향에 작은 향수가게 있어요
0
0
날렵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르사체는 못본것같은데 랑방은 올리브영이나 아리따움에 가면있어여 !
0
0
유능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안나수이 시크릿위시 좋아하는데 다른 여자분들한테도 이거어때? 라고하면 싫다는사람 없었어요! 그리고 그거랑은 좀 다른느낌인데 불가리 아메시스트도 좋아여!! ㅎㅎㅎ 두루 시향해보고 사세여! 아! 생각해보니까 학교앞에 올리부영이랑 아리따움말고도 향수가게가 두군데 또 있어여..!
0
0
유능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리브 영 가서 시향하고 고르신후 인터넷으로 사면 싸여.
0
0
센스있는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지미추사줫어영 배에에엠
0
0
서운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광대수염
지미추좋아요 3년째 봄가을겨울에 쓰는 향수 ♡
0
0
날렵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이 좋다카는거 사줘도 좋겠지만 가면 대충 여자친구 이미지 설명하면 그거에 맞는걸로 줘요. 그게 더 좋아요 ㅎㅎ..여자친구한테 났으면 좋겠는 향 말고 웬만함 어울리는 걸로 사주세요. 용량 큰거 사주지 마세요. 마음에 안들면 진짜 어디 쓸 데도 없어요. 30미리가 적당한거 같아요.
0
0
거대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에뛰드나 미샤같은 곳 가도 향수 팔구요,
그런 곳 향수도 결코 저렴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