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핫팬츠든 시쓰루든 미니스커트든 하이힐이든
글쓴이
- 2014.05.31. 15:09
- 3357
좋은건 이유를 묻지 말자
그냥 아리가또하고 눈요기로 생각하면 되지
뭐 이유를 물어..
그냥 받아들이자 ^^
이해가 안되면 그냥 외우면 됨
권한이 없습니다.
안어울리는 돼지가 입으면 오답 외우는꼴
3
0
흔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범부채
그러게 어렵네요
0
0
어설픈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 왜 묻는지 이해가 안되서 오히려 묻고싶더라..
0
0
한심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할뿐
0
0
현명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리가또 ~~
0
0
꾸준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