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스타하자고 올리신 아디 sexy.avi 님^^
글쓴이
- 2014.05.31. 16:24
- 1619
이런말씀 안드리려했는데 제가 시험준비한다고 마우스잡은지 3년은 됐는데 님을 이겨버렸네요^^
제가 웬만하면 진짜 매너지키고 또 같은학교분이라 더 매너지키려했는데 저한테 과 물으시고
님은 무슨과인지 말씀안하셔서 조금 기분이 상했는데(이유가 신비주의라네요 자기는)
관광당하시고도 하신 말씀이 더 가관이라서
한게임 더해도 좋은소리 못들을거같아서 그냥 나왔네요^^
대학생이시고 나이 좀 먹으셨으면 온라인 안에서의 게임이라 할지라도 상호 매너좀 지켜주세요^^
생각해보니까 과를 왜 말씀안하시는지 알겠네요. 아디를 보아하니 저같아도 자기자신이 부끄러울거같아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이래서 pnu썹 안 드감. 불편함
0
0
무좀걸린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저도 아디 꺼림칙해서 안드갔는데 ㅋㅋ 수준알만하네요 무슨 말을했길래
0
0
병걸린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국수나무
'님을 제가 너무 초보취급했네요^^' 라고요 ㅋㅋㅋ 리플보여드리고싶네요 완전 자원 안남기고 악을쓰고하던데^^;; 셔틀로 견제까지하시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어이가없어서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잘하셨네요 근데 스타는 한판은 그냥 이기고 질수도 있는거라서.. 리겜 정도는 한 번 해줘보시지 ㅋㅋ
0
0
다부진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매발톱꽃
ㅋㅋㅋ기분이 너무나빠서요 지면 진거지 시작하면서 자기는 파이썬 맵 모른다고 4년만이라고 보험깔고 ㅋㅋ
지고나서는 저를 초보취급했다고 하니 기분 확나쁘죠 ㅋㅋㅋㅋ
지고나서는 저를 초보취급했다고 하니 기분 확나쁘죠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그분 기계과임 ㅋㅋ 저한테도 한번 털렸는데 아직도 이러고 다니시나보네 ㅉㅉ
0
0
다부진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매발톱꽃
자기말로는 소수과라는데요?ㅋㅋㅋ 저같아도 저런 아이디 만들정도의 사람이라면 공개하고싶지않을듯.. 못하거나ㅋㅋ 걍 온라인에 갇혀사는게 나은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매발톱꽃
기계과 맞음 ㅋㅋ pnu에서 유명함 그분 친구분들이랑 채널에서 자주 3:3하고 그럼ㅋㅋ
친구분들도 다 기계과임 ㅋㅋ
친구분들도 다 기계과임 ㅋㅋ
0
0
다부진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매발톱꽃
ㅋㅋㅋ자기말로는 pnu 채널에서 져본적 한번도 없다고하던데요?ㅋㅋㅋ 실력이랑 매너도 노답인데 구라까지하네요 3종세트 굿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한테도 지셨는데 ㅋㅋ 5햇운영하는데 그냥 질럿 꼬라박고 나가시던데 ㅋㅋㅋ
0
0
다부진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이네요
0
0
착실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