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진앓이vs역전삼겹살
글쓴이
- 2014.05.31. 16:46
- 1726
가보신 분 어디가 더 좋은가요??
고깃집 처음 가보는데...ㅎㅎ둘 다 추천도 많이 받고 맛있어 보여서요 하앍
권한이 없습니다.
참진앓이 짱짱!
0
0
과감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진앓이 맛있는데 비싸~ㅜㅜ
0
0
깔끔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진앓이가 좋죠~~~ 허브솔트 뿌리는거 자체가 고기맛 다 상하게하는거임.. 고기에 자신이 없거나? 저는 그렇게 생각! 그리고 참진앓이 구서 본점이 훨씬 나음
0
0
상냥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진앓이 안 가봐서 모르는데, 역전 좋음ㅋㅋ
0
0
사랑스러운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