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전력낭비 짱짱맨
글쓴이
- 2014.05.31. 17:38
- 1875
창문 다 열어놓고 에어컨 틀고 있는중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그럼 님이 닫으시는건 어때요?
1
0
뛰어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만수국
나서서하는 성격도 아니고
하나하나 다 닫기도 좀
흠 일어서서 냉방중이니 창문닫읍시다 해볼까요?
하나하나 다 닫기도 좀
흠 일어서서 냉방중이니 창문닫읍시다 해볼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해보세요
나서서하는 성격은 아니시지만
나서서 피누에 글은 쓰셨으니
하실 수 있음!
나서서하는 성격은 아니시지만
나서서 피누에 글은 쓰셨으니
하실 수 있음!
3
0
나약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내꺼아니면 상관없다는 거죠
0
0
한가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