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에정수기
글쓴이
- 2014.05.31. 19:50
- 1617
경영대 정수기에서 아무 생각없이 물먹다가
왜 쓰레기통바로옆에 정수기가있지 ?
라는 생각이들었어요 ....
화장실앞 쓰레기통옆 정수기라니
그 근처가 워낙 더러워서
갑자기 괜히 찝찝해짐ㅋㅋㅋㅋ
다들 그런생각안하셨나요 .....
그리고요새는왜 물도안나오나요 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건 뭔... 신종 어그론가...
0
1
민망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실유카
어그로가 뭔가요 억지 같은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찌질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드세요
0
0
훈훈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욜에도 안나오던데 아직까지..
0
0
멍청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정수기 쓰레기통 옆에 있자나요
0
0
질긴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수기옆에 컵버리거나 하는 쓰레기통 하나가 놓여있는게 보통인데
경영대는 쓰레기통옆에 정수기가 딸려있는 것 같은 ?
경영대는 쓰레기통옆에 정수기가 딸려있는 것 같은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잔말말고먹을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회에 건의하삼~ 웬만한거 다들어줌
0
0
똥마려운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동1층말고 없진않나요
A동말하는거면 정수기옆에 쪼만한 쓰레기통없으면 일회용종이컵이 어찌될지 그게더걱정이네요
A동말하는거면 정수기옆에 쪼만한 쓰레기통없으면 일회용종이컵이 어찌될지 그게더걱정이네요
0
0
화려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원래 정수기잉종이컵만 버리는곳인데 사람들이 쓰레기 막버리는 거에요..
0
0
돈많은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동말하는거였습니다 -
일회용컵 버릴수있는 작은 쓰레기통은 당연히 있어야한다고생각해요
윗분말대로 거긴원래 컵만버리는 자리잖아요.
근데 b동은 다른쓰레기들도 다버릴수있는 큰 쓰레기통이 옆에 붙어있고
뚜껑이있긴하지만 외관도 별로 청결해보이지않길래 써본거에요~
끝내려고했는데 자꾸댓글달게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회용컵 버릴수있는 작은 쓰레기통은 당연히 있어야한다고생각해요
윗분말대로 거긴원래 컵만버리는 자리잖아요.
근데 b동은 다른쓰레기들도 다버릴수있는 큰 쓰레기통이 옆에 붙어있고
뚜껑이있긴하지만 외관도 별로 청결해보이지않길래 써본거에요~
끝내려고했는데 자꾸댓글달게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