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한국도로공사 글쓴이 2014.05.31. 22:55 1268 1 합격한분있나요? 대충 스펙이 어떻게되죠? 토목분야나 기계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피곤한 벌깨덩굴 14.06.01. 09:11 도로공사는 대부분 토목에서 가더라구요 0 0 피곤한 벌깨덩굴 댓글 내용 복사 도로공사는 대부분 토목에서 가더라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피곤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