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추워요....
글쓴이
- 2014.06.01. 00:31
- 1955
반팔입고왓는데 에어컨ㅇ너무빵빵하네요ㅠㅠ
중앙제어 못끄나요ㅠㅜㅜㅜ
중앙제어 못끄나요ㅠ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자꾸 그러지마요ㅜㅜ 곧 기말 헬이 다가온다구요ㅠㅠ
1
1
끔찍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막이랑 무릎담요 가지고 다니셔야 할듯ㅎ
1
0
무심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마삭줄
그러게요...저녁에도 이리빵빵할줄은몰랏네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원하구 딱좋구만요
0
0
우수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낼낮에더워지니깐 걱정마요
0
0
뛰어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우면 껴입으면 됩니다만
더우면 땀발냄새 뒤집니다
더우면 땀발냄새 뒤집니다
0
0
우수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글 안적었으면 합니다.
진짜 곧있으면 더워 죽음
진짜 곧있으면 더워 죽음
4
0
한가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벽면에 스위치 있어요 끄세요
0
2
나약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이기적이네
0
1
상냥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앙제어를 못끄냐니... 그런 무시무시한 말씀을 하시다뇨 T^T
에어컨 빵빵하게 오는 자리 남들에게 양보해주세요 직빵으로 안오는 곳만 가도 훨 나아요
저도 무릎담요랑 얇은 겉옷은 여름에 필수로 들고 다녀요~
에어컨 빵빵하게 오는 자리 남들에게 양보해주세요 직빵으로 안오는 곳만 가도 훨 나아요
저도 무릎담요랑 얇은 겉옷은 여름에 필수로 들고 다녀요~
0
0
난감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우면 뭐들고다니면서 입으세요 여름에 더운사람이 추운사람땜에 더운거참아야하나요?
0
0
처참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수쟁이들 피꺼솟의 향연..
0
0
침착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 단대 강의실, 도서관도 빨리 해줬으면..ㅠ ㅠ
0
0
억울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