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멘토링 초딩들이랑 뭐해야되요??
글쓴이
- 2014.06.01. 13:06
- 2177
와 .. 밥먹고 이것저것 다했는데도 이제 1시간 ㅠㅜ
미치겠네여
미치겠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문화체험하는거면 제친구하는데 야구도보러가고 낚시도가고 하던데..저번에 친구들다같이 초딩애 데리고 야구봤는데 개꿀잼이었어요
0
0
잉여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떡갈나무
기본베이스는 그래도 멘티집에서해야되는데
맨날 문화체험만 다닐수도없고 ㅠㅠ
맨날 문화체험만 다닐수도없고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 먹고, 영화 보고, 커피 마시고, 집에 바래다 주면서 격정적인
0
0
착실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져 뭐합니까;; 전 문제집풀고 학교 숙제같이 해주고 받아쓰기 연습하구해요
0
0
끌려다니는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울가져다놓고 가위바위보 이길때까지하라고하면됨 ㅎㅎ 꿀잼
0
0
난폭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아닌가요? 시험대비해줘야죠ㅋ
0
0
발냄새나는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머니가 참 극성이셔서 저학년인데도 해법시리즈 푸네요 허허ㅠ
0
0
억울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