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토목공학과 어떻게 되었습니까?
- 2014.06.01. 13:28
- 3265
벌써 2주가 다 되어가는 것 같은 데 어떻게 되었는지 심히 궁금하군요.
총학생회가 진상조사 한다고 했는데, ' 레디액션' 에서는 그 이후로 소식도 없고,
혹시 토목 공학과랑 말맞추기 준비하시는건 아니시죠?
이번 문제를 일으킨 토목공학과도 가만히 있지 말고 어떻게 되었는지 진솔한 썰을 하루 빨리 푸셔서 우리 학생들의 알 권리를 묵인으로 넘어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잠잠하다고 다들 바보가 아닙니다. 해야할 건 해야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도못알아듣잖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겟앰 어릴때 첨나왔을때 몇번 해보고 안해봄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생회도 직무유기 아닙니까 사건 일어난지가 언젠대 아직까지 진상파악도 제대로 못하고있는겁니까
바깥 일도 중요하지만 교내에서 벌어지는 일에 더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계속 땅나무 거리는 사람들이 있어서 잘 안 잊어질 듯 ㅋㅋ 무튼 빨리 무슨 대응이라도 했음 좋겠는데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생회라고 하지만 실상 총학생회장은 학생회장들 밑에 있는거랑별차이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총학생회에서도 어떤 일을 하려면 학과 학생회장들한테 협조를 구하고 부탁을 해야되는 실정이거든요.
거기다가 학과 내부의 일이다보니 실질적으로 더더욱 영향을 미칠수 있는건 적어집니다.
토목과 문제해결을 하려면 토목과 자체에서
1. 학생회 자체에서 사과 및 재발방지
2. 학생회 제외한 토목과 인원들이 들고일어나서 공론화
3. 교수진측에서 해결
이 세가지 방법밖에 없어요.
총학생회라는게 현재는 학교단위의 일을 할 수 있는 단위이긴한데
학과같은 소단위로 가버리면 거의 영향력이 없다고 보면 됩니다.
사실... 영향력이란걸 가지려면 제제방안이 있어야하는데 그럴 수 있는게 아예 없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들 레디염
레디점
F5
칼레디아님강티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