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학우 여러분들 지금 이러고 있을때가 아닙니다
글쓴이
- 2014.06.01. 14:09
- 2715
저출산 시대에 대비하여 우리 모두 힘씁시다
으쌰으쌰!
으리!
권한이 없습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3
0
힘쎈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머위
?
0
0
밝은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낑낑
0
0
슬픈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곤달비
그거하자
0
0
센스있는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 한명키우기도 버거운 대한민국..
출산율을 높히려면 아이를 낳고 싶은 환경으로 만들어줘야져..
출산율을 높히려면 아이를 낳고 싶은 환경으로 만들어줘야져..
1
0
머리나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노랑물봉선화
공감..누군 애 안키우고싶어서 애안만드나..작년까지만 해도 애 세명은 낳아서 잘키워야지 생각하다가 이제 애를 아예 낳지말까 한명이라도 낳을까 고민중..시간이 흐를수록 안낳는다로 점점 기움
0
0
유별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