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이나 부전공
글쓴이
- 2014.06.01. 14:10
- 1869
상대쪽으로 복수전공이나 부전공할려면 학점 몇점정도 받아야되나요?? 또 학점전체 평균낸걸로 보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경제는 부전공의 경우 학점 3.5 이상, 혹은 미시/거시/경제수학 이수자가 신청 조건이에요
0
0
의연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 지난학기 기준 부전공이 4.0정도인걸로 알고있어요
0
0
저렴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자란
이런건 해당학과가 정해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기마다 신청하는 인원에 따라 달라지는 걸로 알고 잇어요
신청인원이 부전공인원을 초과하면 학점순으로 짤리니까
매년 매학기 달라지는 거요
신청인원이 부전공인원을 초과하면 학점순으로 짤리니까
매년 매학기 달라지는 거요
0
0
저렴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수전공은 경영경제무역은 4.2정도라고 들었어요
부전공은 모르겠구요.
받아주는 인원이 정해져있어서 그중에서 학점으로 당락이 결정될겁니다.( 과마다 다를수도있어요)
부전공은 모르겠구요.
받아주는 인원이 정해져있어서 그중에서 학점으로 당락이 결정될겁니다.( 과마다 다를수도있어요)
0
0
찬란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