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현장실습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4.06.01. 16:32
- 1844
졸업전에 해야되는건 알고있었는데
이번에 신청기간을 놓쳐버렸네요
겨울에 해도되나요? 4학년인데 지금..
이번에 신청기간을 놓쳐버렸네요
겨울에 해도되나요? 4학년인데 지금..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의젓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s://placement.pusan.ac.kr:2443/user/main.do
2차 3차까지 있으니 그때 신청하면 되지않나요?졸업예정자는 안된다고 나와있네요 여름방학때 꼭 하셔야 할것같은데;;
2차 3차까지 있으니 그때 신청하면 되지않나요?졸업예정자는 안된다고 나와있네요 여름방학때 꼭 하셔야 할것같은데;;
0
0
게으른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울방학에 하셔도 됩니다
0
0
운좋은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업전에만 하시면 무관 , 권대호조교님이 자세히 알려주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