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자기가 솔직히 생각해서
글쓴이
- 2014.06.01. 20:31
- 2992
조금이라도 빈대끼가 있다는
양심이 있다면 동물원 방문해보쇼
양심이 있다면 동물원 방문해보쇼
권한이 없습니다.
90%이상 예상해봄
0
0
침착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낭아초
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그 아닌 10프로임. 내 댓글에 막 웃기고 있네 모순이라니 거짓말이라니 이런말 하지 마라.
진짜 속상하다. 늘 남자 만날때 욕먹기 싫어서 돈도 더 많이 내고, 배려하고, 시간 사정 이런거 다 이해하는데, 오히려 나한테는 돈 있는데 안 착하거나 시간 없는 사람이 꼬임.
나는 돈 없고 못나고 멍청해도, 내 옆에서 따뜻하게 서있어줄 사람이 필요한데,,,
인생 내 뜻대로 참 안되는 듯하다...
0
0
즐거운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참깨
그게 지금 당장 누군가 라고 할지라도
넷상에서 뿅하고 현실로 만날 수 있는것도 아니라서
참 안타깝다
넷상에서 뿅하고 현실로 만날 수 있는것도 아니라서
참 안타깝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