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해여!! 대운동장 개방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2014.06.01. 20:55
- 1853
제곧내!
넉터말구요 경암쪽 대운동장여~
권한이 없습니다.
밤10시까지
0
0
방구쟁이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휴 학교생활-대학생활-캠퍼스라이프-기타지원-대운동장에는 나와있지도 않고,,
자게, 신문고 검색해서 찾았네요..
하절기(3월~10월) 05:00~22:00
-동절기(11월~2월) 06:00~20:00
상황에 따라 체육시설물관리위원회 회의를 거쳐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운동장 사용신청 및 시간에 대해서는 lend.pusan.ac.kr에서
확인 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부족하시면 체육부 (교내 1936번 또는 시내 510-1936)번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하네요.
윗 분 감사해여
자게, 신문고 검색해서 찾았네요..
하절기(3월~10월) 05:00~22:00
-동절기(11월~2월) 06:00~20:00
상황에 따라 체육시설물관리위원회 회의를 거쳐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운동장 사용신청 및 시간에 대해서는 lend.pusan.ac.kr에서
확인 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부족하시면 체육부 (교내 1936번 또는 시내 510-1936)번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하네요.
윗 분 감사해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