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이 알람이네..에효
글쓴이
- 2014.06.01. 21:16
- 1139
폰이 알람으로만 쓰고잇어요ㅜㅜ
연락할사람도없고ㅜㅜ
저같은분 또없으세요??ㅜㅜㅜ
연락할사람도없고ㅜㅜ
저같은분 또없으세요??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수줍은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콩
카톡할사람이 없다니깐요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과에 친구가 없으면 동아리나 동호회나 스터디라도 해보시죠.
너무 험악하게 생겨서 아무도 친해지려고 하지 않는 이상에야....
사람 많은데 가면 그들 전부와는 아니더라도 한두명이라도 마음 맞는 사람 만나게 되고
그런 사람들과 친하게 오래 지내다 보면 베프 맺고 그러는거죠.
가만히 방에만 있지 마시구요! 집 문턱만 나서면 예쁜 여자들로 발 디딜 틈이 없는데 도대체 왜!
너무 험악하게 생겨서 아무도 친해지려고 하지 않는 이상에야....
사람 많은데 가면 그들 전부와는 아니더라도 한두명이라도 마음 맞는 사람 만나게 되고
그런 사람들과 친하게 오래 지내다 보면 베프 맺고 그러는거죠.
가만히 방에만 있지 마시구요! 집 문턱만 나서면 예쁜 여자들로 발 디딜 틈이 없는데 도대체 왜!
0
0
수줍은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콩
아 저도친구는 당근잇죠ㅎㅎ
스터디도하고 그래요
근데 그런카톡말고..마음맞는 이성과 톡하고싶단얘기에요..
동성하고카톡하고싶진않네요 ㅎㅎ
스터디도하고 그래요
근데 그런카톡말고..마음맞는 이성과 톡하고싶단얘기에요..
동성하고카톡하고싶진않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난 그래도 아예 카톡을 아예 안하고 싶진 않아서 동성과 카톡을 즐기곤 하지..
그러나 (마음에 드는, 혹은 마음이 맞는) 이성과 카톡을 하는건 보통 어려운게 아니네요.
그러나 (마음에 드는, 혹은 마음이 맞는) 이성과 카톡을 하는건 보통 어려운게 아니네요.
0
0
수줍은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0
0
거대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톡게임, 웹서핑, 커뮤니티(오유나 일베나) 추천
0
1
부지런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지
0
0
유별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톡이라도 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