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백화점 화장실 분실물
글쓴이
- 2014.06.01. 21:42
- 1954
어제 엔시백화점 화장실에서 파우치 두고 나온거 같은데... 포기해야겠져ㅠㅠ
새로산 화장품 다 넣어있었는데에 ㅠㅠ
샤넬립스틱 . 디올파우더. 랑콤립글로즈 ... 혹시나 청소하는 분이 보관하고있을까여?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제 엔시백화점 화장실에서 파우치 두고 나온거 같은데... 포기해야겠져ㅠㅠ
새로산 화장품 다 넣어있었는데에 ㅠㅠ
샤넬립스틱 . 디올파우더. 랑콤립글로즈 ... 혹시나 청소하는 분이 보관하고있을까여?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