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기술직 시험은 서술형없나요? 글쓴이 2014.06.01. 22:59 1341 1 9급은 객관식만치는걸로알고있는데 7급 기술직은 어떻게진행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코피나는 들깨 14.06.01. 23:18 7급도 객관식이에요 스피드 퀴즈임 0 0 코피나는 들깨 댓글 내용 복사 7급도 객관식이에요 스피드 퀴즈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코피나는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