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전공 기초중에 집합과 행렬...
글쓴이
- 2014.06.02. 00:07
- 1255
집합?!
외쳐 갓땅나무!
외쳐 갓땅나무!
권한이 없습니다.
재탕
0
0
재미있는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땅나무 전공 기초지
0
0
부지런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땅나무잼
0
0
정겨운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과 잘못한거
토목인들도 알고, 비토목인들도 알고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비꼬는 태도, 별로 달갑지 않네요.
농담으로 한건데 또 진지하게 받아들인다고 뭐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토목인들도 부끄럽게 생각하고있습니다
제발, 그만해주세요.
진심으로 말씀드립니다.
토목인들도 알고, 비토목인들도 알고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비꼬는 태도, 별로 달갑지 않네요.
농담으로 한건데 또 진지하게 받아들인다고 뭐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토목인들도 부끄럽게 생각하고있습니다
제발, 그만해주세요.
진심으로 말씀드립니다.
0
0
살벌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노랑꽃창포
아는데 왜 토목 학생회는 사과 안합니까?
또집합중인거 아닙니까?
또집합중인거 아닙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