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12시~13시)쯤에도 중도 자리정리 하나요? 글쓴이 2014.06.02. 09:18 1167 2 셤기간에 자리정리 수시로 하잖나요 12시~13시 쯤에도 자리정리 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억울한 현호색 14.06.02. 11:12 중간때는 그시간에 안했어요 ㅋ 0 0 억울한 현호색 댓글 내용 복사 중간때는 그시간에 안했어요 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억울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02. 11:12 억울한 현호색 아하ㅎㅎ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하ㅎㅎ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