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희 욕하면서 삼성 쓰는사람 잇나요????
글쓴이
- 2014.06.02. 11:16
- 1496
밑에 이건희 회장 완쾌를 기원하는분 잇길래 물어봅니다... 그런데 욕먹네요ㅎㅎ
이건희 회장 대한민국 지배 욕하고 박근혜 정권이랑 함께하는거 욕하면서 삼성 들어가려고 하시는분들.... 심리가 궁금하네요 ㅎㅎㅎ
참고로 몇년전 이건희 회장 특별사면은 새누리와 이명박 대통령이 함께한일....
전 정치에 관심 없고 그냥 궁금하네요
이건희 회장 대한민국 지배 욕하고 박근혜 정권이랑 함께하는거 욕하면서 삼성 들어가려고 하시는분들.... 심리가 궁금하네요 ㅎㅎㅎ
참고로 몇년전 이건희 회장 특별사면은 새누리와 이명박 대통령이 함께한일....
전 정치에 관심 없고 그냥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삼성 그만하고 엘지 합시다
0
1
잉여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니찡 ㅜㅜ 아프지마요ㅜㅜ
0
0
친근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화공
0
0
멍청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과 사는 구분하는 거 아닌가요?ㅋㅋ 먹고는 살아야죠.
0
0
정중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한련초
공과 사 구별이
이럴때도 쓰이네요
이럴때도 쓰이네요
1
0
못생긴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한련초
거늬 욕하는 게 공적인 일이고 삼성 제품 사용하는 게 사적인 일..
놀라운 대입법이시네요.
0
0
병걸린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한련초
닉값
0
0
초조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업의 정치적 성향 등은 맘에 안들지만 외국의 대기업에 취직할 자신은 없고, 국내기업중에 그래도 명함 내밀만한데는 삼성뿐. 돈도 많이 주고. 욕은 하지만 내 이익 계산해보면 답나옴. 그외에는 뭐. 입사할라는데 안되니깐 욕이나 퍼붓는거겠지
1
0
저렴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엔 참 언행불일치가 많아요
0
0
초조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글은 이건희 회장 쾌유 빌어서 욕 먹는 게 아니라, 오바해서 욕 먹는 거 아님? 촛불집회를 하라는 둥. 나라가 망한다는 둥. 개인적으로 이건희 회장 존경하는 사람인게, 저 글은 존나 오바임. 진지빨고 댓글 다는 것도 병신 같음.
0
0
힘쎈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