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앞 해피밀 품절인가요???
글쓴이
- 2014.06.02. 11:47
- 1671
언제 다시 들어오죠..?
권한이 없습니다.
해피밀은 품절이 아니지만 마리오가 품절일걸요ㅎㅎ 장전역쪽은 있다길래 토욜 저녁에 가봤지만 역시 품절... 2차 릴리즈는 6/23이랍디다
0
0
참혹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튤립나무
2차 개시도 있군여!!!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미개봉 장난감 6개있었는데 6천원에 3개팔고 3개남았는데 사실래요?
0
0
답답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천수국
장터에 올려보세요 ㅋㅋㄱ!!!!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앞이요? 일요일에 창고들어가니까 하얀색 마리오 한박스있던데
그건 안주는건가? 매니저님 말로는 마리오 금요일날 매진됐다하더라구요
근데 창고에있는그걷 뭐지?
그건 안주는건가? 매니저님 말로는 마리오 금요일날 매진됐다하더라구요
근데 창고에있는그걷 뭐지?
0
0
푸짐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종지나물
ㅠㅠㅠㅜㅠㅜ알바생이 찜해놓은것,,,?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재고는 월요일날 새벽에 들어와요
근데 해피밀 장난감 주문을 안넣엇으면 안오겠지만요..
가서 물어보세요
근데 해피밀 장난감 주문을 안넣엇으면 안오겠지만요..
가서 물어보세요
0
0
푸짐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종지나물
있었음좋겠다 ㅠㅠㅠ갖고싶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