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글쓴이
- 2014.06.02. 14:12
- 1787
저번에 노홍철씨가 대국민 사과 어쩌니 그런거 보이고..
오늘 지금 보는데 뭐 불편했다면 죄송합니다. 그러는데
뭐가 문제여서 저렇게 사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이트판녀들이 여자외모로 뽑네머네 열폭
0
0
세련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떡쑥
하이고..ㅋㅋㅋㅋㅋ 여자들이란...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홍철 소개팅 해주는 특집이었는데, 노홍철이 여자한테 조건(나이, 키, 외모 등등) 거는 게 맘에 안 들었나 봄ㅋㅋ
0
0
초라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천남성
지들은 남자들 루저라고 하면서 웃기네요..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내 주변엔 무개념녀가 없어서, 김치녀김치녀 거리는 거 진짜 극소수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봄;;ㅋㅋㅋ노답녀들 생각보다 많은 듯;
0
0
초라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천남성
그러니까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루저라고 해서 욕 존나 먹었잖아요ㅋㅋㅋ 그거랑 똑같은거지 뭐 노홍철이 말한 조건이 그정도까진 아니었지만ㅋㅋ
조건보다는 유재석이 노홍철 여자 찾으러 여대가고 정형돈이 23살? 여자한테 딱 좋다 이런 식으로 말해서 욕 많이 먹은듯
0
0
화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처녀 오크녀들의 열폭 ^_____^
0
0
불쌍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박새
ㅋㅋㅋ맞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홍철 정도면 그만한 조건의 여자들 찾을만한데ㅋㅋㅋㅋㅋ 이상형 말했고 그 이상형에 합당하는 여자들을 찾으러 다닌게 뭐가 문젠지 ㅋㅋㅋ
1
0
불쌍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박새
그러니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 농구선수랑 소개팅 하는거 꼭 보고 싶었는데 ㅠ 꾸미면 엄청 이쁠거 같아서
0
0
치밀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송에서 그런말 한게 문제가 된거죠 ㅋㅋ 자기 혼자 그렇게 생각하고 여자 만나면 아무도 뭐라 안합니다
0
0
과감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히려 방송에선 노홍철이 더 외모지적당하고 평가받던데..겉늙어보여서 싫다하고 대놓고 절레절레하고..그래도 요새 방송이든 커뮤니티든 워낙 여자들을 성상품화하고 외모평가하는게 정도를 넘으니까 상처받은 상태인 사람들이 많은건 당연한거고 오히려 안타깝다고 생각함. 아마 평소에 외모지상주의로 상처받은 사람들이 이 기회에 터졌나봄. 열폭은 맞지만 그 열폭이 이해는 가더라. 무조건 개념없다고 하긴 좀 그런듯. 근본적인 문제는 외모지상주의니까
0
0
미운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